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라인프렌즈×우유! GS25 밀큐어!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라인프렌즈×우유! GS25 밀큐어!

분홍꽃구름 2018. 4. 13. 00:49

오랜만에 GS25 편의점에 갔는데

아니 이거슨??

딱 눈에 띈 이 제품!!

갑자기 옛날에 포스팅했던

무민우유가 떠올랐어요ㅋㅋㅋㅋㅋ

 

마침 과자를 사서 마실 게 필요했는데

귀여운 피규어까지 들어있다고 하니

망설임없이 골라나왔습니다ㅎㅎㅎ

(그런데 여기서 대박 반전이 있었죠..ㅠㅠ)

 

이렇게 데려온 아이

우유에 재미를 더하다! 밀큐어

---점선을 따라 라벨은 분리하여 주세요---

이 뚜껑안에 라인프렌즈 피규어가 들어있는데요!!

과연 어떤 아이가 들어있을지~~ㅎㅎ

 

짜잔~ 샐리가 나왔어요!!

하트속에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ㅎㅎ

지금은 저의 화장대위에

올려져 있답니다^^

 

그런데 여기서 말씀드리고 싶은

대.박.반.전!

 

사실 반전까지는 아니고

제가 무지했던 탓인데요ㅋㅋㅋㅋㅋ

 

저는 사실 흰우유를 좋아하는데

작년에 출시된 무민우유도

아쉽게 흰우유는 없었거든요...

 

그런데 마침 편의점에 갔는데

흰색 밀큐어를 보고!

드디어 흰 우유가 나왔구나라는 생각에

글씨는 잘 안 읽어보고 사진만 찍어 사왔답니다...ㅎㅎ

 

네... 그런데 말이죠..

이 제품은 흰 우유가 아니라 슈크림향 우유였어요..ㅋㅋ

 

개봉해서 마신 순간!

어..? 어...? 어...!!

슈크림향 우유는 말그대로 크림맛 우유였어요

달고 살짝 느끼한 맛!

 

그래도 나쁘지 않은 맛이라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딸기우유같은 핑크색상의 체리우유와

초코우유도 있답니다~~

 

4월엔 할인도 되니

새로운 맛에 도전해보고 싶으시다면

드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