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우연히 만난 귀여운 강아지~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우연히 만난 귀여운 강아지~

분홍꽃구름 2018. 4. 17. 03:17

상가 앞을 지나가다가

누군가 쳐다보는 시선이 느껴져

상가 안을 보니

귀여운 강아지가 있더라구요~~ㅎㅎ

 

얼마나 귀여운지 보여드릴게요~^^

 

 

앙증맞은 목줄(?)을 걸고

쳐다보더라구요ㅎㅎ

 

손을 내밀어보니

잡으려는 것처럼 반응하더라구요!

 

결국 한 발을 내미는 강아지~~

 

요즘은 애완동물 키우는 집이 많은 것 같아요!

강아지를 좋아하긴 하지만

키우는 주위분들 보니까 쉬운일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저희집은 정~말 무난한

구피(열대어)를 키우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던 중 얼마전에 애완새우를 구입했는데요!

저희집 애완새우는 다음번에 포스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