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크림듬뿍~ 이마트 후레쉬크림 크로와상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크림듬뿍~ 이마트 후레쉬크림 크로와상

분홍꽃구름 2018. 4. 23. 00:46

 얼마전에 엄마랑 이마트에 갔다가

빵의 고소한 냄새를 맡고

베이커리 코너를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는데요~~ㅎㅎ

 

어떤 빵을 살까 둘러보다가 발견한

후레쉬크림 크로와상!!

원래는 5입에 4900원인데

5+2 행사를 해서 7개에 4900원이더라구요~~

 

당연히 카트에 넣었습니다ㅋㅋㅋㅋ

 

그렇게 사온 후레쉬크림 크로와상 보여드릴게요~

 

 

 

크로와상 자체도 그렇게 작지 않고

무엇보다 크림이 듬뿍 들어있었습니다!!

겉엔 슈가파우더가 뿌려져있구요~~

 

크림색이 조금 노랗길래 뭐가 들어갔는지 보니

커스타드크림도 들어갔더라구요~^^

 

 

한입 베어무니...!!

취향저격~~!!!

 

크로와상도 맛있고 크림도 맛있고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이마트가면 앞으로 꼭 사올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