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보기만해도 시원한 바다 #보령 죽도 보물섬 관광지 #상화원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보기만해도 시원한 바다 #보령 죽도 보물섬 관광지 #상화원

분홍꽃구름 2018. 5. 1. 23:58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로자의 날이었는데요!

마침 지인분이 놀러오셔서 드라이브를 하고 왔답니다ㅎㅎ

 

돌아다닌 여러곳 중 하나가

죽도 보물섬 관광지인데요!

 

탁트인 바다를 보니

뭔가 뻥 뚤린 듯 상쾌해지더라구요!!

 

그 바다!

지금 보여드릴게요ㅎㅎ

.

.

.

.

.

.

.

.

 

보기만 해도 시~~원한 바다입니다ㅎㅎ

바다는 언제봐도 좋은 것 같아요!!

 

바다를 보고 있으니 어머니교훈 중 아홉번째 교훈이 생각났습니다.

 

바다가 모든 더러운 것을 받아 정화시키듯이

모든 형제자매들의 허물까지도 감싸줄 수 있는

바다같이 넚은 마음이 진정 아름다운 마음입니다.

어머니교훈 아홉번째

 

 

아! 죽도에는 상화원이라고해서

섬 전체를 둘러볼 수 있는 큰 정원이 있어요!

 

4월부터 11월에 관람이 가능하고

토요일, 일요일, 법정공휴일에만 개장해요!

 

그런데 4.28~ 5.13은 봄 여행주간이라고 해서

이 기간동안은 4.30을 제외하고 계속 개장한다고 하네요ㅎㅎ

 

저도 사실 들어가본적이 없어서

검색을 좀 해봤는데

 

출처: 상화원 http://www.sanghwawon.com/index

멋지네요!!

1박 2일 촬영지이기도 했는데

조만간 부모님 모시고 한 번 다녀와야겠네요ㅎㅎ

 

다녀오면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