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초간단 레시피 모닝빵 에그 샌드위치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초간단 레시피 모닝빵 에그 샌드위치

분홍꽃구름 2018. 5. 8. 23:07

최근 어디선가 모닝빵으로 만든 에그 샌드위치 사진을 보았는데요..

만들어 먹어야지 먹어야지 벼르고 벼르다가

어제 드디어 해 먹었습니다ㅎㅎ

 

만드는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초간단 레시피 모닝빵 에그 샌드위치 만드는 법 알려드릴게요!!

 

먼저 필요한 재료는

달걀, 모닝빵, 마요네즈, 후추, 소금

끝입니다 ㅋㅋㅋㅋ

 

기호에 맞게 햄이나 오이 등을 추가하셨도 됩니당ㅎㅎ

 

먼저 1단계.

달걀(계란)을 삶습니다.

저는 집에 있던 7개의 달걀을 모두 삶았습니다.

 

2단계

달걀을 으깨줍니다.

(저 으깨는 도구는 감자샐러드 만들려고

예전에 사두었던 건데...

딱 한 번 해먹었어요ㅋㅋㅋ)

잘 으깨면 짜잔!

요런 모습입니다ㅎㅎ

 

자 3단계.

마요네즈를 준비하고

으깬 달걀에 마요네즈와 소금, 후추를 적당량 넣어줍니다.

사실 마요네즈 저만큼 넣었는데

 부족하더라구요..

사진 찍고 조금 더 넣었어요!!

 

4단계.

이렇게 잘 섞인 달걀+마요네즈+소금+후추를

미리 사놓은 모닝빵 사이를 갈라

잘 넣어줍니다!

 

요렇게 넣으면 되요~~

 

짜잔~~~

완성된 모닝빵 에그 샌드위치입니다^^

 

먹어보나마나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었습니다..ㅎㅎ

간단해서 만들어먹기도 편하고 하나를 먹어도 든든해요!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햄이 조금 들어가면 더 맛있지 않았을까..하는 점입니다.

 

그렇지만 초간단 레시피라 만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