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생각보다 굳굳! 컵누들 베트남 쌀국수! #쌀국수#이열치열#맛있다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생각보다 굳굳! 컵누들 베트남 쌀국수! #쌀국수#이열치열#맛있다

분홍꽃구름 2018. 8. 1. 23:56

안녕하세요^^

 

무더운 날씨로 다들 고생많으시죠~??

연일 기록적인 폭염으로 전국이 떠들썩하고

다른 나라들도 각종 이상기후와 더위로 인한 피해가 많이 늘고 있는데요..

 

저희집은 특히나 더워서

에어컨없이는 이 더위가 감당이 안되네요ㅠㅠ

 

모두들 물 많이 드시고

온열질환으로 고생하지 않길 바래봅니다!!

 

 

날씨는 덥지만 이열치열이라고

지난 휴일에 아침으로 무얼 먹을까하다가

근처 편의점에서 컵라면을 사왔습니다!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고민했지만

조금은 색다른 도전으로 쌀국수를 집어왔어요!

 

기존 컵누들 사이즈보다 많이 커졌죠?ㅎㅎ

(사실 개인적으로 컵누들 매콤한 맛을 좋아해서

예전에는 직장에 여러개 사다놓고

칼로리라 낮다는 이유로 배고플때마다 먹었던 것 같아요ㅋㅋㅋㅋ)

 

표시사항을 둘러보니 해썹 인증을 받은 제품이더라구요~

(이마트가면 울려퍼지는 해썹 노래 아시나요?ㅎㅎ)

 

뭔가 먹기도 전에 믿음직스러워 보이는 컵라면이죠?

 

자 여기에 이렇게 조리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사실 전 사진은 찍었는데 제대로 읽어보질 않았어요...

그래서 치명적인 실수를 하고 맙니다...ㅠㅠ

 

자 뚜껑을 열면 이렇게 생겼어요!

쌀국수면과 액체스프가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한 가지.. 숨은 그림찾기!

또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저어기 야채후레이크 아래 무언가가 빼꼼~

네... 별첨스프인데요..

이걸 모르고 조리를 했습니다ㅠㅠ

(거의 다 먹을때쯤 큰 건더기가 걸려 들어올리니 스프가 통째로!)

 

아무것도 몰랐던 전 제조를 시작했습니다.

액체스프를 넣고 선까지 물을 붓고 기다리기~

(이 사진에서도 보이네요..별첨스프..)

.

.

.

.

.

.

짜잔! 이렇게 완성된 쌀국수!

비쥬얼 괜찮지 않나요??

컵라면으로 나온거라 크게 기대안했는데

맛도 괜찮더라구요!!

 

베트남쌀국수의 완벽한 맛은 아니어도

그래서 제 입맛에는 잘 맞았던 것 같기도 하고ㅋㅋ

 

간편한 컵누들 베트남쌀국수~

생각보다 굳굳!!

 

 

끝날 것 같지 않은 이 더위~

맛있는 음식먹고 함께 이겨내어용!!

 

다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