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치킨.후기) 단짠단짠 교촌치킨 허니콤보 후기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치킨.후기) 단짠단짠 교촌치킨 허니콤보 후기

분홍꽃구름 2017. 2. 19. 19:42
요즘 친구들이랑 시간 날때마다
이곳저곳 가서 맛있는 음식들을 먹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대한민국 배달음식의 대표!!
치킨을 먹으러 갔습니다ㅎㅎ
요즘은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도 쉽지 않는데요..

고민고민하다가 얼마전에 한참 이슈였었던
'허니콤보'를 먹고 싶어서 교촌치킨으로!!

이전해서 새로 오픈한 곳이라
내부가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교촌치킨은 '정직'이 모토(?)인가봐요!

주문을 하니 이런 종이를 주시네요~
허니시리즈는 20분이 걸린다고 적혀있는데
조금 일찍 나온 것 같아요!

치킨 기다리면서 먹으라고 나초도 주셨어요!!
무한제공이었는데
처음부터 너무 많이 주셔서ㅋㅋ 많이 남겼어요...

짠~~ 기다리던 허니콤보!!!

두껍지 않은 튀김옷과
간장×꿀 소스는 완벽한 조합이었어요~~~
 
몇개 먹으면 살짝 물리긴 하는데
사장님께 말씀드려서
레드 소스를 조금 받아 찍어먹었더니
더 맛있더라구요!!

배달시키실때도
레드 소스 부탁드려서 같이 시키면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은 어떤 치킨 드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