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두유.후기) 고소고소한 맛있는 두유 GT 인절미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두유.후기) 고소고소한 맛있는 두유 GT 인절미

분홍꽃구름 2017. 3. 18. 01:44
오랜만에 왔습니다^^

요새 아침저녁으로 차를 이용해 출퇴근을 하고 있는데요~~
학교 다닐때는 아침을 잘 안먹었지만
직장인은 아침을 먹어야겠더라구요..ㅠㅠ
(10시만 되면 꼬로록 꼬로록;;)

그래서 간단히 먹을 수 있고
든든한 것을 생각하다가
'두유'가 좋겠더라구요ㅎㅎㅎ

다들 두유 좋아하시나요??
(은근 호불호가 갈리는 음료더라구요ㅎㅎ)

엄마께 부탁을 했더니
그냥 두유가 아니라
바로 '인절미 두유'를 사오셨어요!

국산 콩고물이 들어가
고소한 인절미 두유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먹어보니 그냥 딱
콩고물+두유 맛이에요ㅋㅋㅋㅋ
고소하니 괜찮더라구요^^

HACCP표시도 있으니 안심이고
소포제도 들어있진 않은 두유라
안전하네요^^

처음엔 인절미?엥?했지만
맛을 보니 굿굿!!
저처럼 할매입맛인 분들ㅎㅎ
고소한 인절미 두유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