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좋은날.산책) 점심시간 봄산책하기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좋은날.산책) 점심시간 봄산책하기

분홍꽃구름 2017. 4. 7. 14:19

안녕하세요~^^

 

어젠 점심을 먹고

사무실에 들어가기 바빴는데

오늘은 바람도 살랑살랑불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산책을 하고 왔습니다

 

왠지모르게 아이유의 좋은날

노래가 생각나네요~~

어쩜 이렇게 하늘은 더 파란건지
오늘따라 왜 바람은 또 완벽한지

 

길가 잔디밭에 핀 수선화를 찰칵!

수선화의 꽃말은

자기사랑, 자존심, 고결, 신비라고 하네요ㅎㅎ

 

 

벚꽃은 분명 아니었는데..

복사꽃일까요?^^

 

 

요건 제비꽃인줄 알았던 봄까치꽃이예요!

잔디밭에 엄~청 많더라구요ㅎㅎ

 

 

회사주변에 하천이 있어서

산책로를 걷다보니

요런 정자도 하나 있더라구요...!

 

정자에 앉아 봄까치꽃을

일렬로 세워놓으니

너무 귀여웠어요ㅎㅎ

 

 

한 20분 정도 산책했는데

뭔가 날씨 좋은날 

혼자 여유롭게 산책하니

힐링되는 것 같아요!!

 

 

여러분도 날씨 좋은 날

잠시라도 좋으니

봄산책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