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카페.후기) 상큼한 카페베네 딸기빙수 후기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카페.후기) 상큼한 카페베네 딸기빙수 후기

분홍꽃구름 2017. 5. 12. 12:01

얼마전에 카페베네에 다녀왔는데요~

음료를 시키려다가

눈에 들어온 메뉴는

'빙수'였습니다!

 

그날 날씨가

초여름 날씨였던 날이어서

빙수가 딱 이었죠!

 

어떤 빙수를 먹을까하다가

상큼한 딸기빙수를 고르고

카페를 둘러보았어요ㅎㅎ

 

카운터는 요렇게 생겼구요!

저기 흡연자석이었지만

지금은 일반석으로 바뀐 곳인

통유리 공간 보이시나요?

그곳 벽에 있는 시계가 참 멋있네요!!

인테리어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ㅎㅎ

하지만 시간을 볼 수 있는 시계는 아닌것같네요..^^

 

입구쪽에 있는 단체석 테이블 위엔

예쁜 인테리어 조명이 달려있답니다^^

의자도 외국휴양지 느낌나는 의자^^

 

입구쪽에서 매장안쪽을

바라보았을때의 모습이에요!

 

전체적으로 우디한 느낌의 카페!

뭔가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빙수!

다른 종류의 빙수는 먹어봤는데

딸기빙수는 처음이었어요!

신선한 딸기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상큼해서 좋았습니다.

 

조금 더 더운 여름이 찾아오면

더 맛있는 빙수 후기 들고 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