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편의점음료.후기) 요즘 핫한 GS무민우유(with.무민피규어)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편의점음료.후기) 요즘 핫한 GS무민우유(with.무민피규어)

분홍꽃구름 2017. 5. 17. 15:28

여러분 혹시 요새 핫한!

무민우유아시나요??ㅎㅎ

 

 

GS25편의점에서 파는 우유인데요!

무민피규어를 줘서

인기라지요ㅎㅎㅎ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것들을

좋아하는 저도 한번 사보았습니다! 

 

 

짜잔!!

겉모습은 볼링공을 닮았어요!!

가격은 5월 31일까지 1900원이구요

(비싸쥬ㅠㅠ)

종류는 초코우유와 벚꽃향우유가 있어요^^

앞으로 커피우유랑 바나나우유도

나올 예정이라는 것 같아요!

(얼른 나왔으면!!)

 

 

영양표시를 살펴볼까요??

영양표시가 예전과는 뭔가 다르지 않나요?

총내용량과 칼로리가 위에 따로 표시되어있고

영양성분중에는

나트륨이 가장 위로 올라왔습니다!

아무래도 나트륨섭취가 요즘 문제이다보니

이렇게 개정된 것 같아요!

 

먼저 초코우유는 260kcal네요!

내용량은 270mL로 많이 들어있어요^^

 

 

벚꽃향 우유는 220kcal입니다!

칼로리는 초코우유보다 낮지만

나트륨함량은 더 많네요!!!

 

음.. 벚꽃향우유는 친구가 사지 말라했거든요 사실

맛이 없을거라고..

네.. 맛이 없다기보단 독특했어요!

뭔가 화장품맛?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맛입니다.

저희 엄마는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뚜껑부분을 열면

피규어가 있는데요!

저기 틈사이로 하늘색 보이시나요??

 

 

사실 편의점에 두번 방문하고나서야

살 수 있었던거라

기대에 기대에 기대를 하고

살포시 열었는데요.....!!!!

과연!!

.

.

.

엥?ㅋㅋㅋㅋㅋㅋ

얘는 왜 여기에 있는 것지...

 

안나왔으면했던 거 1위가 저 캐릭터였는데..

결국 나왔군요..ㅠㅠ

찾아보니 스너프킨이라는 캐릭터래요ㅋㅋ

그래도 무민하나가 나와서 다행입니다ㅎㅎ

 

두개로는 뭔가 아쉬워서

더 모으고 싶은데

가격도 가격이고

무엇보다 저는 흰우유나 커피우유를 좋아해서...

다음 우유가 나올 때까지 기다려야겠어요!!

 

이상 귀여운 무민우유 후기 였습니다 :-)

 

 

무민우유 후기2 새로운 무민우유를 보고싶으시다면

http://flower-cloud.tistory.com/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