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편의점음료.후기) 더 다양해진 무민우유(커피, 바나나&토피넛, 딸기)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편의점음료.후기) 더 다양해진 무민우유(커피, 바나나&토피넛, 딸기)

분홍꽃구름 2017. 6. 9. 13:30

지난번에도 무민우유에 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그닥 좋아하지 않는 커피우유와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 벚꽃향우유여서

다음 우유가 나오기만을 기다렸었는데

드디어 나왔습니다~~!!

 

 

바로

커피우유

바나나&토피넛우유

딸기우유

입니다!!

 

하나씩 소개해드릴께요~~

 

먼저 커피우유인데요!

커피우유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별헤는밤이라는 문구가 쓰여있네요~ㅎㅎ

 

 

역시나 점섬을 따라

라벨을 분리하면~

 

다소곳하게 가방을 들고 있는

무민마마가 나왔네요!

 

완전히 개봉을 하면

드디어 커피우유를 먹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바나나&토피넛과 딸기입니다! 

역시나 볼링공형태의 우유모양이

너무 귀엽죠~~^^

 

딸기우유가 가장 최근에 나온 우유라서 그런지

라벨이 더 잘 뜯어지게 만든 것 같더라고요~

훨씬 손쉽게 라벨을 제거할 수 있었어요!

 

딸기우유는 모두가 생각하실 그 맛이구요!

처음먹어보는 바나나&토피넛우유는

먼가 오묘해요!

바나나향인데 호두마루나 땅콩버터같은

견과류의 고소한 맛이 나고

조금 느끼한 것 같기도 하고..

먹어보셔야 공감하실 것 같네요ㅎㅎ

저는 나름 괜찮았어요!

 

무민우유가 나오고 지금까지

벚꽃향우유, 초코우유, 커피우유,

바나나&토피넛우유, 딸기우유

이렇게 종류별로 1개씩

구매했었는데요!

 

그래서 피규어가 5개가 되었어요^^

 그리고 또 신기한건

5개 모두 다 다른 피규어가 나왔어요!

 

무민마마2개가 똑같은 듯 보이지만

가방 위치가 다르죠~?ㅎㅎ

 

꽃을 들고 있는 스노크메이든도 너무 귀엽죠!

선반에 올려두니 아기자기하니 귀엽더라구요~

 

 

이상 무민우유 후기2였습니다^^

 

 

 

무민우유 후기 첫번째를 보고싶으시다면

http://flower-cloud.tistory.com/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