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카페.후기) 이디야 자몽 플랫치노 후기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카페.후기) 이디야 자몽 플랫치노 후기

분홍꽃구름 2017. 6. 20. 11:08
요즘은 날씨가 더우니
시원한 음료가 먹고싶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얼마전 이디야에 다녀왔습니다!
이디야는 다른 카페에 비해
가격대가 저렴한 것 같더라구요??
올여름은 이디야에 자주갈 것 같습니다^^


먼저 깔끔한 매장사진
보여드릴께요~~~


 

그레이, 블루,브라운의 조화가
세련되면서도 분위기있더라구요^^


마침 다른 손님이 한분도 안계셔서
매장사진도 예쁘게 찍을 수 있었어요~


조금 기다리니 드디어
자몽플랫치노가 나왔습니다!!

 


짠짠!!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자몽맛도 많이 나고

플랫치노라서 시원하고!!

 

앞으로 이디야가면

자몽 플랫치노 먹을 것 같네요ㅎㅎ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더 기분좋게 먹고 온 것 같아요~~

 

더운 여름날 비교적 저렴한 이디야 카페가셔서

자몽 플랫치노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