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카페.후기) 역시나 카페베네 쿠키앤크림빙수 그리고 대반전 팥빙수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카페.후기) 역시나 카페베네 쿠키앤크림빙수 그리고 대반전 팥빙수

분홍꽃구름 2017. 6. 29. 23:12
오늘 제가 있는곳엔
소나기가 내렸답니다~

주말에 비소식이 있다니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카페베네 빙수입니다!!

얼마전에 친구들과 먹고 왔는데요~
여름에 먹는 빙수는
역시 실패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매장사진부터 보여드릴께요~
저번과는 다른 매장입니다^^


제가 카페를 간 시간은
손님이 제일 없을 시간이었어요~~

그래서 정말 편하게 먹고왔습니다^^

책꽂이에는 다양한 분야의 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보이네요~~ㅎㅎ


그리고 기다리던 빙수가 나왔습니다^^
저희가 시킨것은
쿠키앤크림빙수와 그냥 팥빙수였습니다!


가격은
쿠키앤크림빙수는 9800원
팥빙수는 8900원입니다~^^

어떤 빙수가 더 맛있었을까요??
솔직히 그냥 팥빙수는 처음 시켜봤는데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너무 달지 않으면서 고소하고
시원맛의 조화가 끝내줬습니다!!

쿠키앤크림빙수는 역시나 맛있었지만
너무 달아서ㅠㅠ

늘 있었지만 관심 갖지 않았던
팥빙수의 대반전이었답니다~~^^

카페베네 가실 기회가 있으시다면
여러 다양한 빙수도 많지만
가장 평범하지만 상상이상의 맛을 내는
팥빙수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