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양키캔들 보티브 세트 선물받았어요~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양키캔들 보티브 세트 선물받았어요~

분홍꽃구름 2017. 10. 16. 17:40

요즘 날씨보면 정말 가을인것 같아요!

저는 사계절중에 가을이 제일 좋더라구요~

짧아서 아쉽지만

겨울이 오기전 잠시오는 가을은

뭔가 감성적이고 여유로워지는 것 같아요!

 

오늘은

가을가을한 요즘과 어울리는

캔들을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바로 최근에 선물받은

양키캔들 보티브 세입니다!

 

 

친구가 보낸 선물인데

짠!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생겼습니다!

6개의 보티브와 보티브 홀더까지

들어있어요!

 

보티브는 15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는 양으로

샘플, 테스터로 사용해볼 수 있다 하더라구요!

 

#1 핑크 샌드

상큼한 시트러스 계열의 향과

달콤한 꽃향, 바닐라향이 섞여

이국적이고 로맨틱한 향.

 

#2 미드썸머나잇

소나무 향을 바탕으로

차분하게 깨끗한 플로럴 비누내음같은

한 여름밤의 시원한 느낌을 담은 향.

남성분들이 특히 선호.

 

#3 레몬라벤더

허브의 여왕 라벤더의 꽃잎과

상큼한 레몬이 어우러져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어 숙면 유도.

 

#4 러브미 러브미낫

들판에 핀 데이지꽃과 순백의

국화꽃의 사랑스러운 향.

기분전환에 효과적. 

 

#5 터쿼이즈 스카이

푸른 하늘 아래 부드럽게 펼쳐진

바닷가 아이리스와 머스크.

멋스러운 컬러만큼이나 부드럽고 매혹적인 향.

불안감 해소 및 기분 업그레이드.

 

#6 블랙체리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로 지쳐있는 현대인들에게

작은 위안과 활력을 주는 향.

과일특유의 새콤달콤한 진한 여운이

실내에 잔존하여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드는데 탁월.

 

레몬라벤더향을 홀더에 끼워

불을 붙여보았습니다!

보티브라 사이즈가 작지만

향은 약하지 않더라구요~

 

보티브홀더는 모자이더홀더라

불을 붙이니 더 분위기 있어보여요!

 

얼른 다른 향들도 써보고 싶네요ㅎㅎ

큰 캔들이 부담스럽다면

이렇게 보티브사이즈부터 사용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가을맞이 캔들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