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하인즈 클래시코 파스타소스 3종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하인즈 클래시코 파스타소스 3종

분홍꽃구름 2017. 10. 30. 18:02
평소 저는 위메프사이트를
애용하는데요~

파스타소스를 할인하길래
주문해보았습니다.


하인즈 클래시코 파스타소스
구운 토마토&마늘 680g
토마토&바질 680g
갈릭 알프레도 425g

이 세가지 소스가
10900원이었어요!
용량이 큰것에 비해 저렴하더라구요~


주문한지 삼일째 되는 날
제품이 왔는데요!

열어보니 이렇게~

포크와 파스타면(500g)이
사은품으로 왔네요ㅎㅎ
사진을 깜빡해서 따로 찍었어요~  

이탈리아 소렌토의 구운 마늘과 크림이 조화를 이룬 스페셜레시피
하인즈 클래시코 파스타소스 갈릭 알프레도


시에나 지방 특유의 불에 구운 토마토 스페셜 레시피
하인즈 클래시코 파스타소스 구운 토마토&마늘


이탈리아 나폴리지방의 토마토와 바질이 어우러진 스페셜 레시피
하인즈 클래시코 파스타소스 토마토&바질


이탈리아 감성 느낄 수 있는
하인즈 클래시코 파스타소스!
 
가격도 착하고
배송도 안전하게 보내주시고
사은품까지 맘에 드는데
맛은 과연 어떨지 궁금하네요!

다음번에 소스맛후기도 올리도록하겠습니다~

 
쌀쌀한 가을 건강챙기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