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투썸플레이스.후기) 투썸 고구마라떼, 아이스박스, 티라미수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투썸플레이스.후기) 투썸 고구마라떼, 아이스박스, 티라미수

분홍꽃구름 2017. 1. 15. 00:16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랑 얘기를 나누러 카페를 찾다가
저희 지역에서 크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소문난 투썸플레이스를 다녀왔습니다~


오후2시였지만 아침, 점심을 못먹은 관계로...
커피가 아닌 고구마라떼를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사실 전 커피맛을 잘 몰라서
커피를 주문해도 꼭 카라멜마끼야또만...ㅎㅎ


음료만 마시면 아쉬우니까
아이스박스랑 티라미수도 한 조각씩 주문했습니다~~


'아이스박스'
마스카포네 크림 사이사이 블랙쿠키를 층층이 쌓고 촉촉하게 수분이 전이되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케이크 
( )


'티라미수'
마스카포네 치즈와 진한 에스프레소 시럽으로 샌드 된 촉촉한 시트 위에 순도 높은 발로나 파우더를 올린 이탈리아 대표 무스 케이크
( )

어느 카페를 가든
티라미수는 꼭 시키는데요~
투썸티라미수가 TOP1인것같아요ㅎㅎ

고구마라떼도 지금껏 먹은 것 중에
제일 맛있었구요~

앞으로 더 자주 들릴 것 같은
투썸플레이스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