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바사삭 보령 롤큰롤 새우+돈가스 정식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바사삭 보령 롤큰롤 새우+돈가스 정식

분홍꽃구름 2018. 3. 1. 23:32
'롤큰롤'이라고 집근처에 있는
롤초밥 전문점이 있는데요~

롤이나 초밥보다도
돈가스가 먹고싶어서 시키려다가
새우튀김도 먹고 싶더라구요ㅎㅎㅎ

그러다가 발견한 세트메뉴!
새우+돈가스 정식!!

가격은 7800원 이었던것같아요~

짜잔~~
속에 든 새우가 크진 않지만
바사삭 맛있더라구요!!

돈가스도 맛있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고기라 튀겨먹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죠!

돈가스소스는 그냥 흔히 아는 돈가스소스 맛이였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다른 메뉴도 괜찮았네요~

다음에는 초밥을 먹으러 가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