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보령 감성 플라워 카페_ C A F F E I N(카페인)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보령 감성 플라워 카페_ C A F F E I N(카페인)

분홍꽃구름 2018. 3. 14. 12:43

집근처에 예쁜 카페가 있는데요~~~

지나갈때면 늘 예쁘다~예쁘다~했는데

드디어 얼마전에 친구랑 다녀왔습니다!! 

 

 

카페이름은

' C A F F E I N '

카페인입니다ㅎㅎㅎㅎ

 

이건 저녁에 지나가다가 찍은 사진이구요!

 

이건 낮에 매장에서 찍은 내부 모습입니다!

드라이플라워가 감성~감성~하지요^^

 

곳곳에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해요!

깔끔하면서도 귀엽고 세련된

여성분들이 좋아할 카페^^

 

너무나 공감하고픈 문구가 눈에 띄였습니다ㅋㅋㅋㅋ

칼로리 때문에 메뉴판을 들고 망설일 때가 많은데..

이 문구보면 기쁘게 시킬 수 있겠더라구요!!

 

커피, 티, 주스, 베이커리 등

메뉴도 정말 다양해요!

(메뉴판을 찍는다는게...ㅠㅠ)

 

장염으로 배가 아파서

꿀매실차를 마셨는데

진짜 매실이 들어있더라구요!!

맛도 좋고 가격은 4000원이었어요!

 

아! 빨대모양도 하트더라구요~~

디테일까지 신경쓰신 사장님 짱!!

 

제대로 찍힌 사진이 도넛뿐인데ㅠㅠ

도넛 맛있더라구요!!

 

다른 베이커리들도 다 맛있어보이고

티 종류도 많아서 엄마 모시고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앞으로 단골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