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봄내음이 솔솔~ 허니버터칩 체리블라썸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봄내음이 솔솔~ 허니버터칩 체리블라썸

분홍꽃구름 2018. 3. 19. 23:44

 요즘 이곳저곳에서 봄소식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어제 마트에 갔는데

과자코너를 둘러보다가도 

봄이 왔다는 것 느꼈습니다!!

바로 요 과자 때문인데요~~!!

 

 

<허니버터칩 체리블라썸>

허니버터칩 스페셜 에디션

허니버터칩 체리블라썸입니다!!

 

분홍분홍한 겉봉지에서도 느껴지는 봄

 

오리지널 허니버터칩도 맛있지만

허니버터칩 메이플시럽맛도 맛있었는데

봄 스페셜에디션으로 나온 체리블라썸의 맛은

과연 어떨지 궁금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체리블라썸(벚꽃)맛을 어떻게 내나 했는데

아카시아꿀 0.65%

벚꽃분말 0.5%

이 들어있네요!!

 

칼로리는 340kcal입니다..ㅎㅎ

 

봉지를 뜯었는데

역시나... 감자칩 양은 어쩔수 없나봐요..ㅠㅠ

사진으로 보니까 봉지가 유난히 더 깊어보이네요..

 

처음 딱 냄새를 맡았을 때 벚꽃향이 나려나 했는데

제가 둔한건지 함량이 낮아서 그런지

그냥 허니버터칩 같더라구요!

 

두구두구두구두구!!!

하나를 집어서 입에 넣은 순간!

 

        

 

허니버터를 비집고 나온

은은한 꽃향기가 진짜 나더라구요!

 

작년 봄에 호기심에 사먹었던 벚꽃맛우유는

정말 화장품을 먹는 것 같았는데

허니버터칩 체리블라썸은 화장품맛 같진 않아서 좋았어요!

 

아카시아향인지 벚꽃향인지는 모르지만

은은한 꽃향기가 나서

먹는내내 뭔가 산뜻한 기분이었어요ㅋㅋㅋ

 

이상

봄내음이 솔솔~ 허니버터칩 체리블라썸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