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중국집.후기) 눈오는날은 짬뽕과 탕수육!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중국집.후기) 눈오는날은 짬뽕과 탕수육!

분홍꽃구름 2017. 1. 16. 00:08
지난 금요일 오전,
갑자기 함박눈이 펑펑 내렸는데요~

이렇게 많이 와도 되나..할정도로
갑자기 쏟아져서 당황했습니다..하하하


칼바람이 부는 추운 날이었지만
그래서 더 생각나는 짬뽕을 먹기위해 중국집을 찾았습니다^^


작년부터 2번이나 방문했지만
한번은 휴무, 한번은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 먹지못한
흔히 맛집이라고 소문난 근처 중국집에서
드디어 짬뽕과 짜장면을 먹었습니다!!!!


기다린보람이 있더라구요ㅎㅎ

탕수육까지 세트로 시켰는데
양이 생각보다 적었지만
그래서 남기지 않을 수 있었어요..ㅋㅋㅋ
..
? ?

그리고 메인인 짬뽕, 정말 맛있었어요ㅠㅠ
따뜻한 국물을 먹으니까 추운 속이 확 풀리더라구요ㅎㅎ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
추운날은 꼭 따뜻한 음식으로
맛있는 식사하세요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