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하나님의교회 실체와 예수님께서 세우신 유일한 교회 본문

영원히빛나는별

하나님의교회 실체와 예수님께서 세우신 유일한 교회

분홍꽃구름 2021. 4. 29. 21:57

하나님의교회 실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상에는 수많은 교회가 있는데요. 그 중에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는 어떤 교회일까요? 예수님께서 교회는 단 하나의 교회였습니다. 성경을 통해 그 교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의 실체 : 교회의 명칭

내(바울)가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 때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 교회를 심히 핍박하여 잔해하고
갈라디아서 1장 13절

형제들아 너희가 그리스도 예수안에서 유대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들을 본받은 자 되었으니
데살로니가전서 2장 14절

성경은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의 명칭이 하나님의 교회임을 증거합니다. 하나님의 교회의 실체는 예수님께서 지상에 유일하게 세우신 교회이며 사도들이 다녔던 참 진리 교회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교회가 지켰던 진리에는 어떤 것이 있었을까요?

하나님의 교회의 실체 : 새언약의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

예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는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킵니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에 떡과 포도주를 당신의 살과 피로 약속하시며 유월절을 지키는 자에게 죄사함의 축복(마26:26-28)과 영생의 축복(요6:53-54) 등 넘치는 축복을 허락하여주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의 실체는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키는 참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의 실체 : 새 언약의 안식일을 지키는 교회(+ 여 성도는 수건쓰는 규례)

오늘날 대부분의 교회는 일요일에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는 언제 예배를 드릴까요? 예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는 일곱째날 안식일을 지키는 교회입니다. 그런데 안식일은 부활절, 즉 일요일의 전날인 토요일임을 성경은 분명하게 증거합니다(막16:9). 예수님께서는 안식일(토요일)을 어쩌다 한 두번 지키신 것이 아니라 규례대로 지키시는 본을 보이셨습니다. 그리고 사도바울도 그 본을 따라 규례대로 안식일을 지켰습니다(행17:2). 

또한 예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의 여 성도들은 머리수건을 쓰고 예배를 드렸습니다(고전11:1-16).

따라서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새 언약의 유월절과 안식일 등 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며, 여 성도는 머리에 수건을 쓰고 예배드리는 하나님의 교회는 어떤 진리를 전파했을까요?

하나님의 교회의 실체 :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전하는 교회

저희가 날마다 성전에 있든지 집에 있든지 예수는 그리스도라 가르치기와 전도하기를 쉬지 아니하니라
사도행전 5장 42절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요한일서 4장 2절

예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음을 전하였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의 실체 : 성경이 증거하는 참 진리 교회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의 이름은 하나님의 교회이며, 하나님의 교회에는 새 언약의 진리가 있어야만 합니다. 오늘날 많은 교회가 있지만 예수님께서 본보여주신 새 언약의 진리를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오셔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와 성령시대 ‘하나님의 교회’는 동일한 교회입니다. 2천년 전 하나님의 교회가 육체로 임하신 그리스도 ‘예수’를 구원자로 믿었듯, 성령시대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에 예언된 재림 그리스도 ‘성령과 신부’를 믿는 교회입니다.

육체로 임하신 성령 안상홍님과 신부이신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의 유월절과 안식일을 지키며, 여 성도는 머리에 수건을 쓰고 예배를 드립니다. 초대교회가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증거했듯이 하나님의 교회는 성령과 신부이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는 교회로 성경의 가르침 그대로 실천하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의 실체는 성경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성경이 증거하는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이며 구원이 있는 참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소망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