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여유있는 휴일, 파스쿠찌 수박그라니따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여유있는 휴일, 파스쿠찌 수박그라니따

분홍꽃구름 2024. 6. 16. 23:57

여러분 휴일 잘 보내셨나요?

오늘도 날씨가 많이 덥더라구요~
이제 진짜 여름인 것 같아요 :)

저는 늦잠을 자려다가 그래도 의미있는 하루를 보내보자 싶어서 오전부터 부지런히 움직여봤습니다ㅎㅎ

오후에는 카페에가서 여유있는 시간 좀 보냈어요~

생긴지 얼마안된 파스쿠찌 매장이 있어서 가봤는데 마침 그라니따 1+1 행사 마지막날이 뭐에요??!

여름에 잘 어울리는 수박 그라니따를 먹어봤습니다!

짜잔 ! 너무 시원해보이죠?

‘그라니따’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에서 유래한 디저트로 과일이나 커피를 얼음과 같이 갈아서 즐기는 음료라고 하네요~

수박그라띠나는 수박음료위에 젤라또가 올라가 있는데 이게 뭐야? 어울릴까 했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라구요~
젤라또라 그런지 빨리 안녹아서 더 좋았어요!


이렇게 또 한 주가 시작되었는데요~
모두 더운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고
감사가득한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