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편의점음료.후기) GS25 스티키몬스터랩 youus 딸기바나나 후기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편의점음료.후기) GS25 스티키몬스터랩 youus 딸기바나나 후기

분홍꽃구름 2017. 5. 28. 23:51
요즘 정말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음료는
GS25 스티키몬스터랩 youus 딸기바나나입니다!
 


사실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어요ㅎㅎ


먼저, 그 귀여운 모습을 보여드릴께요!

짠짠!
너무 귀엽죠~~~♡

 


가격은 2000원이라는게 함정이나
귀여움에 끌려 하나 사보았습니다ㅋㅋ

 

 

 

개인적으로 아쉬운것은
무표정한 얼굴..

스티키몬스터랩이 원래 그런건가는 모르지만
웃는 표정이나 다양한 표정이면
좋을 것 같아요!

다른 포스팅들을 보니까
노란모자와 하얀뚜껑이
한번에 열리는 경우가 많은 것 같은데
저는 모자따로 뚜컹따로 열리더라구요ㅋㅋ

 


그럼 내용물을 보여드릴까요??

 

엥?
ㅋㅋㅋ ㅋ사실 당황했습니다

 


딸바하면 조금더 걸쭉하고
딸기우유같은 색을 떠올리게되는데
이건그냥 맑은 분홍빛이었어요..

 
한모금마셔보고 생각나는 건...
바로 스○류바ㅎㅎㅎ

 
딱! 그맛이었어요^^
맛이 좀 많이 아쉬워서
딸기바나나는 이제 안사먹을것같아요!


맛은 아쉽지만
용기가 너무 귀여운
GS 스티키몬스터랩 딸기바나나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