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아이스크림.후기) 달콤한 참붕어싸만코구마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아이스크림.후기) 달콤한 참붕어싸만코구마

분홍꽃구름 2017. 5. 1. 15:08

날씨가 정말 따뜻해졌어요~

이젠 가볍게 입고 외출해도 될 것 같아요ㅎㅎ

 

점심먹고 졸릴 타이밍에

아이스크림이 똭!

참붕어싸만코구마를

간식으로 먹게 되었어요

 

사실 그냥 붕어싸만코만 먹어봤지

참붕어싸만코구마는

처음 먹었습니다ㅎㅎ

 

 

열어보니

약간 핑크색인 겉모습과

그 안에 노오란 고구마아이스크림이

보이네요~~

고구마시럽도 있구요^^

 

 

맛은.....

혹시 <백제신라고구마>라는

아이스크림 아시나요??

그 맛이랑 똑같은 것 같아요ㅋㅋ

달달한 고구마맛이요~

 

여러분도 고구마맛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면

참붕어싸만코구마 한 번 드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