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돼지갈비맛이 나는 미소야 부타야끼동 추천해요!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돼지갈비맛이 나는 미소야 부타야끼동 추천해요!

분홍꽃구름 2018. 5. 31. 08:30

 안녕하세요~~

어제는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더라구요??

요즘 더웠다 추웠다..

혹시라도 감기 걸리지 않도록 건강관리해야될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얼마전에 미소야에 갔다가 먹은

부타야끼동입니다~~^^*

 

사실 메뉴판을 보다가

이런 메뉴도 있었네? 먹어볼까? 싶어서

호기심에 주문해보았어요!!

 

바로 보여드릴게요~~

 

짜잔!!

 

비쥬얼은 정말 괜찮지않나요??

메뉴이름이 부타야끼동인데요!

일본어로 부타는 돼지, 야끼는 볶는다는 뜻으로

부타야끼동은 돼지볶음덮밥이라고 하네요^^

 

부타야끼동 (기본) 7000원

부타야끼동 (정식) 8000원

정식은 부타야끼동+미니우동+샐러드의 구성이에요~~

 

저는 우동국물과 함께 먹고싶어서

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볶은 돼지고기와 양념, 양파와 파가 들어있는데요!!

한 입 떠먹어보니!!

오~~ 이맛은??

돼지갈비 맛이 났어요!!

돼지고기와 간장양념이 만나니 양념갈비 맛이 나더라구요ㅋㅋ

고기만 있으면 느끼할텐데 고기 아래에

양파도 있어서 느끼함도 잡아주고

생각보다 맛있어서 만족만족~~

 

미소야 가실 일 있으면 부타야끼동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