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감사 명언| 모든 일에 감사하기 본문

다시일어설수있는힘

감사 명언| 모든 일에 감사하기

분홍꽃구름 2019. 6. 13. 00:13

'감사'
1.고마움을 나타내는 인사
2. 고맙게 여김 또는 그런 마음.

여러분은 평소에 '감사합니다'라는 말 자주 사용하시나요? 오늘은 '감사'와 관련된 짧은 글들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행복은 바로 감사하는 마음이다'

'행복'
1. 복된 좋은 운수
2. 생활에서 충분한 만족과 기쁨을 느끼어 흐뭇함. 또는 그러한 상태.

행복을 딱 정의 내릴 수는 없지만 사전적 의미를 살펴보니 행복이 곧 감사하는 마음이라는 게 맞는 말인 것 같습니다. 감사는 상대에게 혹은 어떤 상황속에서 만족과 기쁨을 느꼈을 때 할 수 있기 때문이죠. 작은 것에도 감사한다면 우리는 작은 것으로도 행복해 질 수 있습니다.


'가장 축복받은 사람이 되려면 가장 감사하는 사람이 되라'


'우리가 가진 것 때문에 감사하는 것이 아니요, 우리의 되어진 바로 인해 감사한다'

여러분이 갖고 계신 여러분의 것은 무엇인가요? 공수레공수거라는 말이 있듯 사실 지금 나의 것이라 해도 정말 영원히 나의 것이 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가진 것으로는 영원한 행복을 누릴 수 없고 그로 인해 늘 감사하기는 어렵습니다. 우리가 되어진 바, 이 땅에서 소중한 시간을 살고 있다는 것.  다시 돌아오지 않을 소중한 시간을 얻었음에 감사해야겠습니디.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범사란 모든 일을 의미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일에 감사하라하셨고 그것이 바로 하나님의 뜻이라 하셨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쁜 일이 생겼을 때, 좋은 상황과 여건에서 감사함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그 상황이 어떻든 감사하라 하셨습니다. 지금 상황이 어렵고 힘들더라도 결국 하나님안에 거하는 자들에게는 마침내 복을 주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감사할 때 감사한 결과를 주십니다.


여러분 평소에 감사하다는 말을 얼마나 사용하시나요? 그동안 감사하다는 말에 인색했다면 앞으로는 자주 사용해보세요. 김사하면 행복이 넘치고 기쁨이 넘치며 어렵고 힘든 상황속에서도 감사를 잃지 않는다면 그것마저도 이겨낼 수 있는 힘이 생길 것입니다. 더불어 범사에 감사하는 자!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로서 축복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



'오늘'이라는 귀한 하루를 주신 아버지어머니하나님께 올리고 싶은 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