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제품리뷰 | 매콤달큰 GS 차돌 떡볶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제품리뷰 | 매콤달큰 GS 차돌 떡볶이

분홍꽃구름 2019. 10. 14. 09:52
안녕하세요!!
요즘 저녁에 먹는 편의점 떡볶이에 푹 빠져서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어보는 중인데요~

그중에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GS 차돌 떡볶이입니다!
얼마전에 청년다방에서 파는 차돌떡볶이도 소개했었는데 요건 또 다른맛이더라구요 :-P

짠!

여기가 떡볶이 맛집
지금까지 이런맛은 없었다!

저녁대신 늦게 먹는 야식이었는데
나무젓가락에 요런 글귀가 >-<
(덕분에 행복했습니다ㅋㅋㅋ)

그림으로는 그럴싸한데 실제도 그럴까요??
사실 그림까지는 기대안했어요...

만드는 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용기에 떡, 소스 넣고 물 붓고 전자레인지 돌리기!

떡볶이 소스안에 차돌박이가 들어있다네요~
육안으로는 잘..모르겠어요..
그냥 양념치킨 소스느낌?

전자레인지에 돌려 완성된 모습입니다!
맛은 딱! 조금 매콤한데 달큰하게 매운 맛~
매콤달콤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굿굿!!


둘이 먹다가 조금 아쉬운 감이 있어서
요아이를 투입!

떡볶이+삼각김밥 조합은 정말 최고죠!!!
떡볶이에는 마요가 들어가는 삼각김밥이 좋은 것 같아요!!


지에스 차돌떡볶이!!
너무 매운것 못 드신다면
적당히 맵고 달큰한 차돌 떡볶이 추천합니당! ٩(●˙▽˙●)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