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상큼상큼 킷캣 라즈베리맛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상큼상큼 킷캣 라즈베리맛

분홍꽃구름 2018. 2. 25. 23:37
오늘은 상큼한 초콜릿 좀 보여드릴려구요ㅎㅎ

저도 사실 처음먹어봤는데..
바로 요것입니다!!

킷캣 라즈베리!!


요렇게 생긴 봉지가 3개 들어있습니다!
무려 64kcal 네요ㅎㅎㅎ

뜯어보면 2조각 같은 1조각 초콜릿이
들어있답니다~~

맛은 겉표지에 쓰여있는대로
상큼한 맛!!

계속먹고싶은 맛은 아니지만
한번 먹어보기에 나쁘지않은 맛이에요ㅎㅎ

상큼한 거 좋아하시는 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