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편의점음료.후기) 덴마크 데이크 얼라이브 스위티자몽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편의점음료.후기) 덴마크 데이크 얼라이브 스위티자몽

분홍꽃구름 2016. 12. 13. 15:08

  

요새 막 학기 기말고사를 치루느라 정신 없는데요ㅠㅠ
공부를 하다가 목이 말라 잠도 깰겸 상큼한 주스를 사러
편의점에 갔습니다~

제가 결정장애가 있어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구입한 게 바로 요거!!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스위티자몽입니다~
이름도 참 길죠?ㅎㅎ

작년부터 자몽에 빠져서
자몽맛은 이것저것 사먹고 있는데요~
이거도 괜찮네요^^

 

 

제가 요즘에 영양성분에 관심이 많이 가는데요~

이 음료는 600mg의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고,
유산균과 식이섬유도 들어있다네요!

그리고 저기저기
HACCP인증마크도 보이구요~

앞으로도 종종 찾을 음료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