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롯데리아.후기) 1월 이벤트 롯데리아 행쇼팩 9900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롯데리아.후기) 1월 이벤트 롯데리아 행쇼팩 9900

분홍꽃구름 2017. 1. 9. 19:31
어제 저녁 비가 조금오더니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저도 얼마전에 감기에 걸려서 고생했는데요ㅠㅠ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지난 금요일엔 친구랑 영화를 보고
갑자기 햄버거가 먹고 싶어서 롯데리아에 갔는데
한참 메뉴를 고르다가 눈에 들어온 행쇼팩???!!! 

행쇼팩
핫크리스피버거+새우버거+포테이토+치즈스틱+콜라2으로 구성된 알뜰팩으로
1월중에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저 포스터를 보자마자 친구랑 저거야!!하고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매장을 둘러보니 

 

원산지 표지판을 크게 걸어두었는데요~

행쇼팩의 핫크리스피버거에 들어가는 닭고기는 국내산
새우버거에 들어가는 새우는 외국산, 명태연육은 미국산이라고 되어있네요~
(외국산이라면 어디를 가리키는 건지...?)

그렇게 두근두근 행복한 기다림끝에~~

짜잔~~!! 

 

치즈스틱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저는 핫크리스피버거, 친구는 새우버거를 먹었어요~

맘스터치를 자주 가서 그런지
롯데리아 감튀는 밍밍하긴한데..
핫크리스버거가 맘스터치 싸이버거랑 비교되기도하고..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9900원으로 행복해지는 행쇼팩!

알뜰하게 롯데리아 버거를 즐기고 싶다면
1월이 가기전 꼭 롯데리아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