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이래서 인생치킨? 이춘봉 인생치킨 #맛있다#진짜#인생치킨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이래서 인생치킨? 이춘봉 인생치킨 #맛있다#진짜#인생치킨

분홍꽃구름 2019. 1. 24. 00:16

이래서 인생치킨? 킨!

#맛있다#진짜#인생치킨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좀 풀렸다하면 미세먼지가 몰려오고

미세먼지가 없나 싶으면 엄청 춥네요..ㅠㅠ

 

다들 건강 잘 챙기세요~~^^

 

저는 평소에 친구들이랑 치킨을 자주 먹는 편인데요!

한 곳만 파기보다는

이곳저곳 다양하게 먹는 편인데..

최근에 생긴 치킨집이 맛있다는 소문이 있길래

그곳으로 가보았습니다!!

 

치킨집 이름은 이춘봉 인생치킨!

(간판 사진을 찍는다는게 깜빡했네요ㅎㅎ)

 

홀은 넓은 편은 아니고 아담한 편이었어요~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주셔서

어떤 치킨을 먹을지 행복한 고민에 빠졌습니다~~><

 

.

.

.

 

소금구이 바베큐치킨         16,000

이춘봉 참숯바베큐            17,000

인생 참숯바베큐               17,000

후라이드 치킨                  16,000

간장치킨                         17,000

와이키키참숯바베큐치킨     17,000

양념치킨                         17,000

이춘봉 인생모듬                25,000

 

 

여러분이라면 어떤 치킨을 드셨을까요???

 

 

저와 친구들의 선택은..!!

이춘봉 참숯바베큐와 간장치킨이었습니다!

 

 

치킨을 고르고 기다리니는데

양배추 샐러드와 닭다리모양 과자,

치킨무와 미니주전자에 담긴 오뎅을 가져다 주셨어요~~

 

배가 고파서 막 집어먹었더니

사진 한 장이 없네요...ㅠㅠ

 

 

과자를 반쯤 먹어갈 무렵

치킨이 나왔습니다!!!

 

바로 공개합니다 짜잔!!

 

요거슨~ 간장치킨입니다!

사진에는 잘 안담긴 것 같은데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갓 튀겨서 따끈따끈하고

간장소스도 딱 적당한 간이었어요!

 

이어 나온 요거슨 이춘봉 참숯바베큐!!

 

지*바 치킨이 연상되면서

살짝 매콤한 맛이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구요~

 

치킨은 물론 집에서 시켜먹어도 맛있지만

홀에서 막 조리되어 나온 뜨끈뜨끈할 때가

더 맛있죠!!

 

 

참고로 이춘봉 인생치킨은

순살과 뼈닭의 가격이 동일하답니다~

 

테이크아웃하면 2000원 할인이라니

다음엔 테이크아웃해서 집에 가서 먹어야겠어요ㅎㅎ

 

이춘봉 인생치킨~~

당분간은 이 치킨만 먹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