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코엑스로 힐링 나들이 #코엑스아쿠아리움#별마당도서관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코엑스로 힐링 나들이 #코엑스아쿠아리움#별마당도서관

분홍꽃구름 2019. 4. 16. 23:45

안녕하세요^^

꽃들도 다 피고 봄바람도 살랑살랑 부는게

정말 만연한 봄이네요~

 

조금 늦었지만

오늘은 봄이 오기전에 다녀왔던 코엑스 나들이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예전부터 아쿠아리움에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마침 회사동료분이 아쿠아리움에 다녀오셨더라구요!

사진을 보니까 대리만족으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친구랑 결국! 갔다왔습니다ㅋㅋㅋㅋ

 

짜잔~

아쿠아리움 입구입니다!!

두근두근~~

 

팜플렛은 필수죠!!

(너무 신난 나머지 사진도 흔들렸네요><)

 

팜플렛 안에 도장 찍는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다 모으면 대체 뭘 줄까하는 궁금증 + 구석구석 다 보자는 마음으로

도장 스팟을 찾아다니며

아쿠아리움을 돌아다녔습니다!!

 

귀여운 니모친구들도 만나고~

 

색깔이 너무 예쁜 금붕어(?) 친구도 만나고~

 

금가루를 솔솔 뿌려놓은 것 같은

은하수를 닮은 물고기 친구도 만났습니다!

 

보자마자 언더더씨~ 언더더씨~ 하는 남자 가수의 목소리가 들리는 듯한 착각ㅋㅋㅋ

작은 물고기들이 가득한 작은 바다 세상도 만났습니다~~

 

물고기 떼의 모습은 신비롭기마저 했어요!!

뭔가 빨려들어갈 것 같은 느낌 때문에

우와~하며 넋놓고 봤던 것 같아요!!

 

아쿠아리움에서 꼭 봐야 될 상어!

상어도 마음껏 보고 왔습니다!!

(사실 상어도 상어지만 저 물기둥도 멋있어 보였어요ㅋㅋ)

 

펭귄 친구들도 있더라구요!!!

펭귄들은 언제봐도 귀엽고 귀여운 것 같아요~~

 

++아쿠아리움 후기

사실 드라마나 영화 속에 나오는 큰 통유리 수조? 해저 터널?을 기대했는데

천장부터 바닥까지 통으로 된 유리는 없더라구요..ㅎㅎ

그거 때문에 조금 실망은 했는데

그래도 여러 물고기도 보고 푸른 색 바닷속을 걷는 느낌도 드니

지친 일상에 힐링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아 그리고 팜플렛에 있던 도장 이벤트

모든 도장을 다 모아서 고객센터로 갔는데

정말 선물을 주시더라구요!!

 

선물이 뭐였냐구요???

바로 !!!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숨은 그림 찾기 + 색칠 할 수 있는 아쿠아리움 엽서였습니다

ㅋㅋㅋㅋ

"저희 이 도장 다 모았는데.."

"아^^ 색칠놀이 재밌게 하세요~ 여기요~"

 

즐거운 아쿠아리움 관람 마치고

코엑스 둘러보다가 별마당 도서관에도 가보았습니다~

직접 보니 규모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저 책을 어떻게 다 쌓고 진열했을지도 너무 대단하고

그냥 앉아서 책구경, 사람구경만 해도 재밌고~

 

지친 일상 힐링하고 싶을 땐

코엑스 아쿠아리움 + 별마당 도서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