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과자리뷰 │ 허니버터칩 라벤더&블루베리맛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과자리뷰 │ 허니버터칩 라벤더&블루베리맛

분홍꽃구름 2019. 7. 15. 23:17

 안녕하세요@@

편의점에 자주 가던 제가

날이 더워 그런지 발길이 좀 끊겼었는데

필요한게 있어 들어갔다가

오잉?? 요건 무엇??

.

.

.

새로운 과자를 발견했습니다!!!

허니버터칩 시리즈 신제품인데요~

 

이름하여

허니버터칩 라벤더&블루베리맛!

요렇게 생겼답니다!!

 

분명 향기로운 맛이 날 것 같아서

살까 말까 고민하다

이번에도 도전정신으로 구매했습니닼ㅋㅋㅋㅋㅋㅋ

 

뭔가 보라빛 색이 감돌지 않나요??

먹어보니 맛은 ...

우리가 평소에 잘 맡아본 향기가 나는 맛..!

 

라벤더 바디워시나 블루베리 바디로션 냄새 맡아보신 적 있나요?

저희 집엔 두가지 제품이 모두 있어서

익숙한 맛이더라구요ㅋㅋㅋㅋ

 

못먹을 정도는 아니고

친구는 하나먹고 손을 뗐지만

그냥 한 번쯤 먹어봄직한 맛입니다!

베이스는 허니버터칩이에요!

 

색다른 도전을 하고 싶으신 분,

과자에서도 좋은 향기가 났으면 하는 분

허니버터칩 라벤더&블루베리맛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