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제품리뷰 | 수분진정크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제품리뷰 | 수분진정크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분홍꽃구름 2019. 9. 2. 23:06

안녕하세요'ㅅ'

 

지인분을 통해서 군마트에서 파는 수분크림이랑 달팽이크림을 얻게 되었어요!

오늘은 그 중에 닥터지 수분진정크림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수분 진정 - 크림 & 수면팩 -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제품 설명을 보니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은 수분 진정크림이네요!

 

아침에는 수분크림으로 사용하고

저녁에는 수면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도 통과해서

트러블있는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니

딱 저에게 맞는 제품이네요>ㅂ<

 

열어보면 요렇게 딱 봐도 뭔가 프레쉬한 디자인의 제품이 나옵니다!

용량은 70mL이에요!!

 

 며칠동안 제가 사용해보았는데

좋다는 얘기를 듣고 쓴 기분탓인지

좋더라구요ㅋㅋㅋㅋ

 

가을이라 찬바람도 조금씩 불고 건조한데

닥터지 수분진정크림

꾸준히 사용해서 촉촉한 피부 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