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제품리뷰 | 간편한 한 끼, 햇반 컵반 레드 스파이시 카레덮밥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제품리뷰 | 간편한 한 끼, 햇반 컵반 레드 스파이시 카레덮밥

분홍꽃구름 2019. 9. 22. 01:24

안녕하세요!

태풍 타파로 인해 비가 계속 내리고 있네요~

큰 피해 없이 무사히 잘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ㅠ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햇반 컵반인데요!

요즘 정말 간편하게 한 끼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 많더라구요~

그 중에서 햇반 컵반 레드 스파이시 카레덮밥을 최근에 먹어보았습니다^^

 

밥보다 더 맛있는 밥 - 햇반 컵반

나를 챙기는 한 끼 식사, 레드 스파이시 커리덮밥

 

와우 칼로리가 440kcal이네요~

그래도 요거 하나로 해결할 수 있으니까

그~렇게 높은 칼로리는 아니..겠죠??ㅎㅎ

 

개봉해보면 두 가지가 들어있습니다.

먼저 햇반이 위쪽에 들어있구요!!

 

아래쪽엔 레드 스파이시 커리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햇반과 소스 모두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었습니다!

띵-

하고 전자레인지가 멈추면

 

따끈한 햇반을 깔고

양이 너무 적게 찍혔네요ㅋㅋㅋ

모두가 아는 그냥 햇반 용량입니다!

(사진이 실제보다 적게 나왔어요)

 

레드 스파이시 커리소스를 부어줍니다!

 

냄새를 맡은 순간!!

와우! 진짜 커리느낌 나더라구요~

인도의 향이 몽글몽글..!

 

우리가 아는 흔한 카레맛이랑은 분명 차이가 있지만

큰 부담감 없는 맛이었어요!

양도 거하게 먹기에는 부족하지만

간편하게 한 끼 뚝딱 하기엔 알맞은 양이었구요!

 

인도커리가 급 땡낄 땐 햇반 컵반 괜찮을 것 같네요ㅎㅎ

담엔 다른 종류도 먹어봐야겠어요!!

 

급할 땐 햇반 컵반으로 간편한 한 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