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제품리뷰 : 데일리콤마 X 스누피 디퓨저 (SNOOPY IN PARIS, BLANC BLANC)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제품리뷰 : 데일리콤마 X 스누피 디퓨저 (SNOOPY IN PARIS, BLANC BLANC)

분홍꽃구름 2020. 1. 26. 19:56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참 디퓨저랑 섬유향수에 관심이 가서 이것저것 많이 샀었는데

최근에 사두었던 것들을 다 사용해서 또 구매했습니다!

 

디퓨저는 데일리콤마 제품을 주로 이용하는데

향도 다양하고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 향들이라 좋더라구요!!

데일리콤마는 인체유해 성분이 ZERO! 식물성 에탄올을 사용해서 안전하다고 하네요~

 

검색해보니까 스누피 콜라보 제품이 있길래  100ml 1+1+1 행사로 GET 했습니다 ㅎㅎ

콜라보 제품이라 네가지 향으로 선택의 제한이 있었어요

블랙체리 / 블랑 블랑 / 데일리 런드리 / 인 파리

 

블랙체리랑 데일리 런드리가 익숙하긴 한데

뭔가 새로운 향이 끌려서 인파리 2개에 블랑 블랑 1개를 택했습니다!

 

 

데일리콤마 스누피 디퓨저

 

이렇게 하나씩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선물하기도 좋습니다^^

 

블랑블랑(바이*도 블*쉬)

여린 봄꽃이 녹아있는 포근하고 따뜻한 이불 같은 느낌의 향

TOP - 워터리 / MIDDLE - 자스민, 뮤게, 로즈, 가드니아 / BASE - 머스크, 우드, 바닐라

 

인 파리(입생*랑 몽파*)

상큼한 레몬과 톡톡튀는 베리의 향기가 어우러져 파리의 밤하늘을 올려다 본듯한 설렘을 선사하는 느낌의 향

TOP - 레몬, 라즈베리, 스트로베리 / MIDDLE - 피오니, 자스민, 오렌즈블로썸 / BASE - 머스크엠버, 바닐라, 파촐리

 

 

데일리콤마 스누피 디퓨저

 

포장케이스를 열면 이렇게 디퓨저 병이랑 리드 스틱이 들어있습니다!!

 

 

데일리콤마 스누피 디퓨저

 

방에 놓을거라 침실에 놓긴 좋은 인 파리를 개봉했습니다!

꺼내보니 케이스 뿐만 아니라 본품에도 스누피가 있네용><

 

 

데일리콤마 스누피 디퓨저

 

방에 놓을거라 리드 스틱은 2개 정도만~

퇴근하고 집에와서 방문 딱 열면

파리를 안 가봐서 파리의 밤하늘 까지 생각나는건 아니고ㅋㅋㅋㅋㅋ

달달한 향기가 나서 너무 좋아요@@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는 디퓨저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