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피자리뷰 : 상상 그 이상의 맛, 골라먹는 피자! 피제이피자( PJ PIZZA)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피자리뷰 : 상상 그 이상의 맛, 골라먹는 피자! 피제이피자( PJ PIZZA)

분홍꽃구름 2020. 2. 11. 23:45

안녕하세요!
꽃구름입니다 :-)

여러분은 배달음식 어떤걸 주로 시켜드시나요?

저는 100이면 99, 치킨을 주로 시키는데

최근에 친구가 강력추천한 피자가 있어서
반신반의하며 시켜먹었어요!

근데 WOOOOOOW!!!
진짜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P
그래서 요즘 계속 시켜먹고 있어요ㅋㅋㅋㅋㅋ

 

바로 피제이피자(PJ PIZZA)인데요!
알아보니까 전국에 30호점 밖에 없나봐요~
없는 것 많은 저희 동네에 피제이피자는 있어서
배달의 민족을 이용해 시켰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오감만족]피자입니다.
18가지 피자중에서 5가지를 고르는 건데

슈퍼슈프림, 치즈, 페퍼로니, 포테이토,
고구마, 수제불고기, 하와이언,
베이컨소시지, 갈릭베이컨포테이토,
비프갈릭, 행복하새우, 베이컨체다치즈,
바베큐포테이토, 스나이퍼, 단호박, 열라불닭,
매운닭발, 스윗고구마무스 

 

짜잔-

저는 왼쪽부터
비프갈릭, 스윗고구마무스, 갈릭베이컨포테이토,
스나이퍼, 매운닭발피자로 주문했습니다!!

고구마무스, 갈릭베이컨포테이토, 스나이퍼는
이제 거의 고정으로 시키는 것 같아요ㅋㅋㅋ

특히 스나이퍼는
감자샐러드+스팸+비프 위에 특제소스의
조합이라는데 그동안 먹어보지 못한 피자맛인데 너무 맛있어요!!

오감만족피자는 작은 크기로 조각내서 나옵니다.

토핑도 많고 피자먹을 때마다
늘 버릴까말까고민하는
빵테두리(빵끝)도 거의 없어서 먹기 좋아요~

 배달의 민족 리뷰이벤트로
스파게티도 서비스로 먹었습니다^^

 

 

🤩🤩🤩
추가(다른날 먹은 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