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라면리뷰 | 입맛없을 땐? 새콤달콤 오뚜기 메밀비빔면(feat.군만두)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라면리뷰 | 입맛없을 땐? 새콤달콤 오뚜기 메밀비빔면(feat.군만두)

분홍꽃구름 2019. 7. 30. 23:58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너무 덥죠??

 

퇴근하고 배는 고픈데 밥 생각은 없고..

그래서 인터넷으로 얼마전에 구매한 오뚜기 비빔면을 만들어먹었습니다>..<

 

짠짠!!

그냥 비빔면이 아니라 무려 메밀비빔면입니다!

 

만드는 방법은 이렇습니다!

요즘은 나트륨 함량 비교하는 QR코드도 있네요~ 신기신기ㅎㅎ

 

면과 함께 있는 액체스프와 참깨고명스프는 잠시 옆으로 치워놓고요~

 

물을 끓입니다!

제가 끓일 양은 세봉지!

엄마가 외출하셔서 아빠와 저, 두 사람이지만 세봉지ㅋㅋㅋ

(배 많이 고팠어요...ㅋㅋ)

 

물이 끓게 되면 면 투하투하!!

 

여기서 잠깐!

비빔면만 먹으면 뭔가 모르게 아쉬울 것 같은 기분이 들어

사이드로 뭘 할까 하다가

냉장고를 열어보니 군만두가 똭!!

 

네..ㅎㅎ 군만두도 구워줍니다..!

 

노릇노릇 잘 구워줍니다>..<

.

.

.

.

,

이렇게 잘 익은 면을 찬물로 헹구고 소스넣고 잘 비벼주면

짠짠!!

새콤달콤 비빔면 완성입니다!

 

더운 여름 입맛 확 살려줄 저녁 메뉴!

오뚜기 메밀비빔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