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식당리뷰│군산 째보식당 #째보간장모듬세트#꽃게라면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식당리뷰│군산 째보식당 #째보간장모듬세트#꽃게라면

분홍꽃구름 2019. 7. 10. 23:47

안녕하세요!!

요즘 꿉꿉하고 눅눅한 날씨에 연속이어서

몸이 축축 쳐지네요...

 

이런날은 어떻게 극복하죠??ㅠ^ㅠ

 맛있는 음식을 먹어야죠!!

 

그래서 군산에 맛집이라 불리는 <째보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무얼 먹을까 하다가

째보간장모듬세트를 시켰어요!

(째보간장모듬세트 - 33,000)

 

자 그 비쥬얼 좀 보여드릴게욥!!

.

.

.

.

짜잔!!

어떤가요??

블로그 후기를 보고 간거여서

사진으로 이미 확인한 메뉴였지만

실물로 보니 더 먹음직스럽고

예쁘더라구요^^

 

가격이 좀 있긴 하지만

 새우장. 전복장, 연어장, 소라장, 꽃게장을 모두 맛볼 수 있는 메뉴라

그래도 한번쯤 먹어볼만 한 메뉴였습니다!

 

맛도 괜찮았어요~

간장이 짜지 않고 삼삼하니

그냥 먹어도 좋은데 고추냉이 올려먹으면 더 굳!!

 

 

같이 나오는 국물이 있긴 했는데 그래도

칼칼한 국물이 먹고싶어 주문한

꽃게라면!!

(꽃게라면 - 9,000)

.

.

.

.

.

예전 CF가 생각나는 국물 맛!

국물이 끝~내줘요!ㅎㅎ

 

계산하고 나오는데 엽서도 주시더라구요^^

 

보기도 좋고 맛도 좋은 째보식당~

근처에 유명한 맛집이며 빵집이며 사진관도 있더라구요!

군산 가실 일 있다면 째보식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