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가성비 갑! 노브랜드 오븐구이치킨 #갈비맛#핫스파이시#맛있다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가성비 갑! 노브랜드 오븐구이치킨 #갈비맛#핫스파이시#맛있다

분홍꽃구름 2019. 3. 6. 23:29

가성비 갑! 노브랜드 오븐구이치킨

#갈비맛#핫스파이시#맛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한 거의 일주일째 빽빽한 미세먼지 속에서 살고 있는데요~

주변 산이 흐려져 잘 보이지 않을 정도로 심하네요..ㅠㅠ

충분한 물섭취가 필수라던데

여러분도 물섭취하셔서 미세먼지 이겨내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건 바로 노브랜드 치킨입니다!

(치킨은 사랑♥)

 

노브랜드 오븐구이치킨이 그렇게 맛있고

갈비맛과 핫스파이시를 섞어먹으면 더더욱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노브랜드로 향했습니다==33

 

 

 노브랜드 냉동식품이 가성비갑이라고 인기인데요!

그중에서도 오늘 살 메뉴는 제일 상단 중앙에 있는 두 제품입니다!

 

 

두둥.

고민을 한 2초정도 하고 사왔습니다ㅋㅋㅋㅋ

갈비맛 오븐구이치킨과 핫스파이시 오븐구이치킨입니다.

 

이렇게 소스는 두개씩 들어있습니다~~

 

두팩을 한번에 팬에 올렸습니다!

사진으로는 양이 좀 적게 나왔는데

생각보다 양이 훨씬 많아요!!

 

오븐에 해도되지만 팬에 해도 됩니다~

 

갈비맛 소스와 핫스파이시 소스를 모두 넣고

잘 섞으며 익혀줍니다!

 

떡은 저희집 냉동실에서 오랜시간 자고 있던 아이..

넣길 잘했어요~ 맛있더라구요^^

 

그렇게 완성된 노브랜드 치킨...!!

.

.

.

.

.

핫스파이시맛이 있어서 많이 느끼하진 않겠지만

혹시라도 남아있는 느끼함까지 잡아줄 파채까지 올려주었습니다!!

 

한입먹어보니 WOW!!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핫스파이시도 매콤해서 좋았어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갈비맛 사셔서 맛있게 드시면 될 것 같고

매콤하고 좋아하시면 핫스파이시로 겟!

섞어먹어도 굳입니다!!

 

가격은 5980씩이니까 11960인데요.

요즘 치킨 가격 생각하고 맛까지 생각하면 정말 가성비 갑!

노브랜드 오븐구이치킨!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