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영양제리뷰 : 얼라이브! 쌩쌩해요 하루가~ Alive (for women)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영양제리뷰 : 얼라이브! 쌩쌩해요 하루가~ Alive (for women)

분홍꽃구름 2020. 6. 16. 23:03

안녕하세요, 꽃구름입니다.

날씨가 부쩍 더워졌는데요!!

모두들 더위로 고생하진 않으시는지 걱정되네요~

 

저도 요즘 체력도 좀 떨어진 것 같고

더워서 그런지 쉽게 지치는 것 같아서

안되겠다 싶어 영양제를 구입했네요!

 

바로 요친구입니다!

얼!라이브~ 쌩쌩해요 하루가~

귓가에 CF 멜로디가 맴도네용ㅋㅋㅋ

 

종류가 몇가지 되었던 것 같은데

그중에서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 우먼'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위메프에서 마침 할인해서 저렴하게 샀어요!!)

 

영양 기능 정보란을 보면 정말 다양한 비카민과 미네랄 성분이 있더라구요.

 

활력을 주는 비타민B군이 고함량 들어있다고

큼지막하게 표시되어있네요!

제가 얼라이브를 고른 이유입니다.

 

하루에 한 알씩, 총 60정이 들어있습니다.

근데 내부를 보고 깜짝 놀란것있죠...!

 

 

영양제 통이 작은데 60정이 들어있다길래

알약이 작은가보다 했는데..

알약이... 알약이... 너무 커요...ㅠㅠ

 

손바닥에 올리니 대략 요 사이즈..!

근데 또 막상 55가지 성분이 들어있다고 생각하니

조금 납득이 가기도 하더라구요ㅋㅋㅋ

알약 잘 못삼키시는 분들은 조금 어려울 것 같네요!

효과가 있는지 제 몸에 맞을지는 모르겠지만

한번 꾸준히 먹어보겠습니다!!!

 

다들 더운날씨에 건강관리 유의하시고

화이팅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