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레시피리뷰 : 아임셰프 소고기 샤브샤브(밀키트)로 휴일 점심 뚝딱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레시피리뷰 : 아임셰프 소고기 샤브샤브(밀키트)로 휴일 점심 뚝딱

분홍꽃구름 2020. 8. 2. 20:24

안녕하세요, 꽃구름입니다💕

 

여러분 밀키트(meal kit)라고 아시나요?

Meal(식사) + Kit(키트,세트) 라는 뜻의 식사키트라는 의미로

쿠킹박스, 레시피 박스라고도 불리는데요!

요즘은 소셜커머스에서 이벤트를 많이해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몇달 전부터 어떤 회사 제품이 맛있는지 몰라서

행사하는대로 여러군데에서 구입을 해서 먹어봤는데

그중에 아임셰프에서 나온 소고기 샤브샤브가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재구입했습니다ㅋㅋㅋㅋ 

 

 

 

아임셰프 소고기 샤브샤브 키트는

이렇게 비닐팩에 포장되어 나옵니다!!

(다른 회사 제품은 플라스틱 용기에 넣어서 나오는 곳도 많아요.)

 

 

 

소고시 샤브샤브 만드는 방법입니다.

개별포장되어 모든 재료가 들어있어서 너무 간편해요!

<<구성>>
육수, 스위트칠리소스, 간장, 생와사비, 소고기 목심,
배추, 청경채, 숙주, 느타리버섯, 단호박, 칼국수, 대파

 

 

 

먼저 냄비에 육수와 물 1000ml(종이컵 5컵 분량)를 붓고 끓입니다.

 

 

 

고기는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키친타올로 핏물을 제거해줍니다.

아무래도 상할 염려가 있어 구입 후 최대한 빨리 먹어야해요.

 

 

 

숙주, 청경채, 느타리버섯, 단호박, 대파가 손질되어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이번 제품은 채소도 신선해서 좋았어요!

 

 

 

끓는 육수에 채소를 다 넣어줍니다.

 

 

 

채소가 숨이 좀 죽었을 무렵, 고기도 넣어줍니다.

 

 

 

다 익었네요^^

소스는 스위트칠리소스와 와사비+간장 소스가 있습니다.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맛은 너무 너무 맛있어요!!

육수가 맛있는건지 채소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고!!

스위트칠리소스도 맛있고 와사비 간장소스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

 

 

 

그렇게 채소와 고기를 어느 정도 먹으면 

남은 국물에 구성품에 있는 칼국수를 넣고 끓입니다!!

칼국수에 맛있는 육수가 배여 칼국수도 맛있어요!!!!

(소고기 샤브샤브 키트 파는 곳이 많은데 저번에는 모르고 칼국수 안들어있는 제품을 구입했었어요.. 얼마나 아쉽던지..)

 

이렇게 칼국수까지 먹어도 국물이 조금 남습니다.

이 국물 버릴까요??

 

 

 

아니죠 아니죠~~

볶음밥까지 먹어야 제대로죠!!

근데 너무 맛있어서 신이 난 나머지

치명적인 실수를 했어요..

계란을 하나 풀었어야 하는데.. 김자반만 넣었네요ㅋㅋㅋ

(꿀조합 = 남은 국물 + 밥 + 계란 + 김자반) 잊지말기😉

 


 

 

오늘은 어떤 메뉴를 하나..? 장은 또 언제보지..?

라는 생각으로 힘드실 때 밀키트 추천합니다!!

샤브샤브 좋아하시면 아임셰프 소고기 샤브샤브 추천해용!

다른 메뉴는 또 여러제품들 먹어보고 리뷰남기겠습니다~

 

남은 휴일도 알차게 보내시고~

새로 시작된 한 주도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