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족발리뷰 : 깨끗하고 담백한 족발 여기있네요, 족제소 족발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족발리뷰 : 깨끗하고 담백한 족발 여기있네요, 족제소 족발

분홍꽃구름 2020. 8. 27. 10:33

안녕하세요, 꽃구름입니다 💕

 

어제 저녁으로 먹은 족발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희 동네에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인데

깔끔하고 너무 맛있다고 입맛 까다로운 지인이 칭찬을 해서

벼르고 벼르다가 드디어 주문했네용!!

 

방문포장 시 2000원 할인된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쿠폰도 함께 주셔서 다음에 또 먹을 수 밖에 없겠어요ㅎㅎ

 

메인메뉴는 족제족, 족제불족, 족제파족,

족제코팡, 족제반반, 족제보쌈이 있습니다.

 

저는 족제반반 大 주문했습니다.

족제반반 = 족제족+족제불족+날치알주먹밥or막국수
+부추무침+겉절이+마늘+새우젓&쌈장+마늘

족제족/족제불족 입니다.

처음엔 양이 좀 적은가 싶었지만 은근 양 많았어요!!

 

족제족은 정말 야들야들하고

색소와 씨육수 없이 매일 새육수로 삶는다는 문구에 맞게

다른 족발집에 비해 뽀얀색이에요!

깨끗하고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다만, 불족을 보통맛으로 주문했더니

몬가...몬가.. 아쉬운 맛..

다음엔 매운맛으로 먹어보고 싶네요!!

 

부추무침이랑 겉절이도 낫배드!

저기 당근아래 양념있는데 비닐장갑으로 잘 무쳐서

족발이랑 먹으면 구웃👍🏻

 

이건 날치알주먹밥인데 이게 또 맛있더라구요!!

막국수랑 둘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일반족발이나 불족 보통맛 주문하시면 막국수 고르시고

불족 매운맛 주문하시면 주먹밥 고르시는 걸 추천합니당!!

 

족제파족도 먹어보고 싶고

족제코팡(냉채족발)도 먹어보고 싶네요~

저녁메뉴 고민될 때, 족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