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쿠키리뷰 : 마이쿠키 만들기 미니언즈로 즐거운 휴일 보내기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쿠키리뷰 : 마이쿠키 만들기 미니언즈로 즐거운 휴일 보내기

분홍꽃구름 2021. 2. 1. 22:25

안녕하세요, 꽃구름입니다 💕

 

저희 집에 몇년 전만 해도 오븐이 있었는데

(엄마가 홈쇼핑으로 충동구매하심...ㅋㅋ)

1년에 한 번 쓸까말까 해서 지인에게 주었어요..

 

근데 요즘 아무래도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다 보니

베이킹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마카롱 만들기 디저트 만들기 쿠키 만들기를 검색하다가

근데 마침 위메프에서 마이쿠키 만들기 미니언즈 행사하더라구요??

 

네... 결국 구입했습니다! ㅎㅎㅎ

그것도 3box를요!!

저 가격은 할인 전 가격이고,

할인해서 20000원 정도에 산 것 같아요!!

 

박스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박스 바닥에 만드는 방법이 써있어요!

아이스팩과 함께 냉동상태로 배송이 되서

냉장에서나 실온에서 해동을 해줘야합니다. 

 

오픈-

미니언즈 쿠키 예시 도안과

참고할 색상 조합표가 있는 종이가 들어 있습니다.

 

쿠키반죽을 꺼내줍니다.

노랑 2 / 빨강 1 / 파랑 1 / 흰색 1 / 검정1

미니언즈 쿠키라 노란색이 2개입니다!

(반으로 잘라 해동하면 더 빨리 해동이 된다네요)

 

하지만 미니언즈만 만들라는 법은 없죠!

사실 미니언즈가 어려워서ㅋㅋㅋ

다른 캐릭터를 검색해서 만들어보았습니다.

상상 속 캐릭터도 있어용!

짜잔ㅋㅋㅋ

없는 손재주로 만들려니 쉽지 않더라구요!

1박스만 썼는데 사진 X3 만들 수 있어요!!

생각보다 양도 많고 아이들이 만들면 좋아할 것 같아요~

 

모양을 갖춘 쿠키는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줍니다!

오븐은 없지만 에어프라이어는 있는 우리집^^;;

에어프라이어도 진짜 사용안하는데 

쿠키굽느라 정말 간만에 꺼내봤어요ㅎㅎ

[ 160℃에서 10~15분 / 110℃에서 20~30분 ]

높은 온도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시간은 걸리지만 낮은 온도가 색이 선명하게 나온다길래

낮은 온도에서 구웠습니다~

 

완성된 쿠키 (❁´◡`❁)

*후기*

아이있는 집 추천합니다ㅎㅎ

아이들이 재밌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계량 할 필요 없이 반죽되어 나와 좋아요!

냉동실에 남은 2개로 조만감 업그레이된 쿠키 보여드릴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