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담쟁이 돈까스, 부드러운 수제 돈까스와 힐링 마운틴 뷰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담쟁이 돈까스, 부드러운 수제 돈까스와 힐링 마운틴 뷰

분홍꽃구름 2021. 5. 5. 23:57

안녕하세요, 꽃구름입니다🌼

휴일을 맞이해 가족들이랑 오랜만에 돈까스를 먹고 왔습니다^^

 

담쟁이 돈까스

주소 | 충남 보령시 통나무마을1길 61
이용시간 | 매일 11:30~20:30(수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14:30~17:00)

담쟁이 돈까스가 있는 곳은 통나무 펜션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그 중에서도 거의 제일 위쪽에 자리하고 있으며,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담쟁이 돈까스는 2층입니다. 1층은 카페입니다.

사진은 2층에 있는 작은 건물 옥상(3층 격)에서 내려다보며 찍었습니다.

 

식당 입구 앞쪽으로 이렇게 외부 테이블이 있습니다.

이국적인 파라솔과 힐링 마운틴 뷰가 인상적이었어요 :-)

내부에도 자리가 있지만 날씨가 좋아서 외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저녁에 조명을 키면 또 나름에 분위기가 있을 것 같네요~

나이프와 포크, 그리고 귀여운 강아지 모양의 받침대입니다.

메뉴판을 못찍었는데 사실 메뉴가 다양하진 않아요.

식사류는 수제돈까스 11.9

치킨은 후라이드 17.0 / 양념 18.0 / 간장파닭 19.0

나머지는 원래 여기가 호프집이여서 안주류를 팔더라구요.

저희는 돈까스 2개랑 양념치킨을 시켰습니다~

먼저 수제 돈까스입니다!

냉동하지 않고 만드는 돈까스라 부드럽다고 하시던데

정말 부드러워요~

기존에 먹던 돈까스 식감보다 훨씬훨씬 부드럽고

소스도 직접 만드신다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습니다!

다음은 양념치킨입니다.

대낮에 양념치킨 먹기 쉽지 않은데ㅋㅋㅋ

뼈 치킨 오랜만인데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다음에는 파닭도 먹어보고 싶네용^^

 

사실 많은 기대는 안하고 갔는데

맛있고 부드러운 수제 돈까스랑 치킨에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힐링 마운틴 뷰까지

좋은 시간보내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