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떡볶이리뷰 : 깔끔한 삼첩분식 순살치킨세트(감자폭탄 떡볶이 + 순살치킨) + 대패볶음밥 본문

먹고보고즐기는리뷰

떡볶이리뷰 : 깔끔한 삼첩분식 순살치킨세트(감자폭탄 떡볶이 + 순살치킨) + 대패볶음밥

분홍꽃구름 2021. 2. 7. 20:34

안녕하세요, 꽃구름입니다.

여러분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오랜만에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저희 동네에 생긴지 얼마안된 삼첩분식에서 주문을 했어요

메뉴가 꽤 다양하더라구요??
치킨도 먹고 싶어서
순살치킨세트로 pick!!

조금기다려주니 띵똥!
떡볶이가 왔습니다아아아
사실 배가 너무너무 고팠어요ㅠㅠ
3시까지 물한잔이 전부...


사진 속 저 뒤에 빨간 박스 보이시나요??
삼첩분식 박카스상자같이 생긴 전용박스에 넣어서 와요

순살치킨세트(감자폭탄 떡볶이 + 순살치킨)
대패볶음밥
쿨피스
콜라
주문은 이렇게 했고 매실, 감귤 음료 서비스로 주셨네용

빠질 수 없는 항공뷰

떡볶이는 1단계(쓰읍)로 주문했어요
오뎅많이를 골라서 딱봐도 떡보다 많아보이죠?
맛있었어요!!!

사이드로 주문한 대패볶음밥입니다.
생각했던 맛은 아닌데
그래도 먹을만했어요 ㅎㅎ

감자볼과 순살치킨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굿!!
맛있습니다 ^^

처음 주문했는데 만족스러웠어요!!
쓰읍단계라 많이 맵지 않아서
다음날 아침도 편-안 했습니다 ㅎㅎㅎ

분식이 먹고 싶은 날
떡볶이가 먹고 싶은 날
삼첩분식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