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하나님의교회 | 어머니하나님이 도대체 누구? 본문

영원히빛나는별

하나님의교회 | 어머니하나님이 도대체 누구?

분홍꽃구름 2019. 6. 4. 23:51

안녕하세요~^^

벌써 2019년도 5개월이 지나고 새로운 한달이 시작되었는데요!!

정말 시간이 쏜 살같이 지나간다는 말이 맞는 것 같아요.

세월이 점점 빨리 지나가는 것 같은데.. 기분탓일까요?ㅎㅎ

 

오늘은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짧은 영상이 있어 소개해드리려해요.

톡 대화 형식이라 눈에 쏙쏙들어오더라구요!

함께 보실까요?

 



'우리'로 존재하시는 하나님


만약 하나님이 아버지하나님 한 분이시라면 당연히 "'나'의 형상을 따라 '나'의 모양대로 '내'가 사람을 만들고"라는 단수의 표현을 쓰셔야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분명 '우리'라는 복수의 표현을 쓰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라는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사람을 창조하셨고 그 결과물이 남자와 여자(아담과 하와)였습니다. 이는 남자와 여자의 원본인 하나님의 형상안에 남성적 형상 뿐만아니라 여성적 형상도 존재하심을 뜻합니다.




하늘에 계신 우리 어머니

지금까지 오랜시간동안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을 한 분으로 생각하고 그 하나님을 '아버지하나님'이라 호칭해왔습니다. 2000년 전 주기도문을 통해 예수님께서 하나님에 대한 호칭으로 '아버지'라는 호칭을 알려주셨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같은 성경은 하늘에 우리 아버지만 계신 것이 아니라 어머니도 계심을 증거합니다.


구원받을 백성인 '우리'에게는 하늘 아버지 뿐만 아니라 하늘 어머니도 분명 계십니다. 이 땅에 모형과 그림자로 알려주셨듯 생명을 얻기 위해서는 아버지와 어머니가 반드시 존재하셔야 하는 것처럼 영혼이 영생을 얻기 위해서도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가 반드시 계셔야합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한 진정한 하나님의 자녀, 구원받을 성도들이 있는 곳입니다.



| 하나님의 교회의 최고의 자랑,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 교회의 자랑거리는 참 많습니다. 유월절, 안식일 등 3차의 7개절기 등이 있으며 전세계로 자리한 7500여개의 교회도 자랑거리입니다. 그러나 가장 큰 자랑거리는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이 땅에서도 어머니없이는 생명이 없듯 이 시대 어머니하나님이 거하신 곳이 영생의 축복이 있는 곳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어머니가 계셔서 행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