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하나님의교회 : 우리의 본향 하늘나라에 돌아가는 방법은 바로 유월절 본문

영원히빛나는별

하나님의교회 : 우리의 본향 하늘나라에 돌아가는 방법은 바로 유월절

분홍꽃구름 2020. 2. 22. 00:01

안녕하세요. 꽃구름입니다 :-)

 

명절이 되면 많은 분들이 고향집으로 기차를 타고 가기도,

버스를 타고 가기도, 차를 타고 가기도 하죠.

오늘은 우리 영혼의 본향에 돌아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돌아갈 본향, 하늘나라

하나님께서는 사람을 지으실 때, 흙(육체)과 생기(영혼)로 만드셨습니다(창2:7). 그래서 살아있는 사람이라면 흙(육체)과 생기(영혼)가 결합되어 있는데요. 그렇다면 사람이 죽으면 어떻게 될까요? 성경은 각각 원래있던 곳으로 '돌아간다'고 증거합니다.

여기서 '돌아간다'라는 것은 원래 있던 곳으로 간다는 뜻입니다. 예를 들어 서울에 사는 A가 뉴욕에 출장을 갔다가 일정을 마치고 이제 돌아간다고 하면 어디로 가는 것일까요? 바로 A가 왔던 곳, 서울로 가는 것을 의미하죠. 마찬가지로 사람이 죽으면 흙인 우리의 육체로 땅에서 왔으니 땅으로 돌아갑니다. 그래서 그런지 흙의 성분과 육체의 성분이 거의 동일하다고도 하죠. 그런데 우리의 영혼(신)은 어디로 돌아간다고 했습니까? 하나님께로 돌아간다는 것은 우리의 영혼이 원래 하나님과 함께 있었음을 의미합니다. 우리 영혼이 돌아갈 고향은 바로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하늘나라입니다. 이에 대하여 신약성경도 동일하게 증거합니다. 

외국인과 나그네는 각각 자신의 나라와 고향을 떠나 타국, 타지생활을 하는 사람을 뜻하죠. 신약성경은 이 땅에 사는 우리를 바로 그 외국인과 나그네라고 말합니다.  우리의 나라가, 우리의 고향이 이 땅이 아니라 하늘에 있는 것, 천국임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돌아갈 본향은 사망이 없는 곳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우리의 본향, 천국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천국은 어떤 곳인지 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천국의 가장 큰 특징은 '사망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 땅에 태어난 우리는 언젠가 한번은 죽을 수 밖에 없습니다(히9:27). 언젠가 죽을 수 밖에 없는 이 사망의 몸을 가지고 사망이 없는 천국에 나아갈 수 있을까요? 불가능하겠죠. '사망이 없다'는 '영원히 산다'는 의미와 동일합니다. 따라서 영생의 몸을 갖게 된다면 사망이 없는 천국에 나아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우리가 사망의 몸에서 해방되어 영원한 생명을 얻고 천국에 나아갈 수 있을까요?

 

영원한 생명을 얻는 방법, 새 언약 유월절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당신의 피를 먹고 마시면 '영생'한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요? 바로 새언약의 유월절입니다(마26:26-28).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지키시며 유월절의 떡을 당신의 살이라 약속하시고 잔에 있는 포도주를 당신의 피라고 약속하셨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심으로. 즉 유월절을 지킴으로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영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 지구상에 많은 교회가 있지만 그 가운데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 과연 어디일까요?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2000년 전,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언약의 유월절이 A.D.325년 폐지되고 지구상에서 유월절을 사라져버렸습니다. 그 후 1600년이 넘는 긴 세월동안 많은 성경학자, 목사,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사람들이 있었지만 그 누구도 회복하지 못했던 그 유월절을 안상홍님께서 친히 회복하여 주셨습니다. 우리 영혼이 본향에 돌아갈 수 있는 방법, 새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여주신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 예수님, 하나님이시며 안상홍님께서 새언약 월절로 세우신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우리 영혼의 본향으로 돌아갈 수 있는 새언약 유월절 지키시길 소망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