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꽃구름 피어나는 곳

하나님의교회 : 엘로힘 하나님을 만났으니 참으로 복되도다 본문

영원히빛나는별

하나님의교회 : 엘로힘 하나님을 만났으니 참으로 복되도다

분홍꽃구름 2020. 2. 23. 19:39

안녕하세요. 꽃구름입니다 :-)

 

여러분, 이 세상에서 가장 복된 것은 무엇일까요?

 

10년씩 10번도 살지 못하는 게 이 땅에 삶이고

그 시간동안 늘 기쁘고 즐겁고 행복할 수는 없는게 우리의 현실이죠.

 

그렇지만 '엘로힘 하나님'을 만났다면?

그리고 '엘로힘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다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이 시대 엘로힘하나님을 만나 엘로힘하나님의 자녀가 되었다면

참으로 복된 사람입니다.

 

늘 엘로힘하나님의 축복속에 거하며 영원한 생명을 약속받고

영원한 천국을 소망하며 살 수 있기 때문이죠.

 

언젠가 살아져버릴 유한한 것이 아닌

영원히 없어지질 않을 무한한 것을 소망하고

마침내 얻을 수 있는 축복을 받습니다.

 

 

천국을 소망하는 삶을 사니

순간의 어려움과 시험도 기쁨으로 이겨낼 수 있습니다.

이 땅의 하루 하루가 천국을 향한 한걸음 한걸음이라고 생각하니

더욱 감사함으로 하루를 살아가게 됩니다.

 

저는 엘로힘 하나님의 은혜로

엘로힘하나님을 만났고 엘로힘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참 행복합니다^^

 

이제는 엘로힘 하나님을 전하는 엘로히스트로서

천국소망을 전하고 영원한 행복을 전하고 싶습니다.